엄버렐러 - 잘라치기
(Umbrella - Bias Angle Shot)
아래 그림 1의 경우는 구멍 넣기 같은 방법을 활용할 수 있으나 잘라치기가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. 가상의 이미지 볼을 앵글라인 시스템에 활용하면 제1쿠션수를 결정할 수 있다. 공식은 [수구수 - 이미지 볼의 앵글라인 선 = 제1쿠션수]이다. 그림 1에서 수구수는 50, 이미지 볼의 앵글라인 선은 40에 해당되므로, 50 - 40 = 10이 제1쿠션 포인트가 된다. 당점은 9시 맥시멈이다.
(그림 1)
세븐당구동호회
(http://cafe.daum.net/8440566)
출처 : ☆~세븐 당구 동호회~☆
글쓴이 : 화용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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